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Taulia운전 자본 관리 솔루션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톨리아(Taulia)가 2022년에 기념비적인 해를 자축했다. 세계 최대의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SAP가 톨리아를 인수한 후 신규 고객이 급격히 증가하여 네트워크가 300만 개 이상의 공급업체로 확대되었다.
2022년에 이 회사는 돌 아시아(Dole Asia), 하파크로이트(Hapag-Lloyd) 및 월드와이드테크놀로지(World Wide Technology, WWT)와 같은 국제 비즈니스 계약 체결을 포함하여 2021년에 비해 신규 고객 수가 두 배 이상 늘었다.
WWT 이사 겸 WWT 사장이자 국제 MD인 오마르 미르(Omar Mir)는 “톨리아는 핵심 파트너로서 고객들이 경제적으로 불확실했던 시기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달성하도록 지원해주었다. 톨리아의 운전 자본 관리에 대한 혁신적이고 유연한 접근 방식, 전략적 비전 및 SAP의 지원을 통해 우리는 비즈니스를 더 잘 운영하고 고객에게 동급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