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 사진=천호엔케어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가수 장윤정과 아들 도연우 군·딸 도하영 양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천호엔케어는 2021년에 시작된 장윤정·도연우 모자와의 인연을 3년째 이어간다. 올해부터는 새롭게 합류한 도하영 양과 함께 세 가족의 따뜻하고 활기찬 모습을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장윤정은 천호엔케어 모델로 활동하기 전부터 천호엔케어 ‘흑마늘 프리미엄’을 즐겨 먹었으며, 믿을 수 있는 품질과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천호엔케어 제품들로 꾸준히 건강 관리를 하고 있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밝고 건강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는 장윤정과 도연우·도하영 남매는 천호엔케어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천호엔케어는 도연우 군에 이어 도하영 양이 함께 활동하게 된 만큼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자사가 온 가족 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로 굳건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창립 39주년을 맞이한 천호엔케어는 중장년층부터 청소년, 성장기 어린이까지 전 연령대에 적합한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