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 사진=천호엔케어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이달 12일까지 천호몰에서 ‘도장패밀리 한家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연일 치솟는 물가로 인해 위축된 분위기 속에 알뜰하게 건강을 챙기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천호엔케어 전속모델 장윤정과 자녀 도연우·도하영 남매가 추천하는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장윤정이 즐겨 마시는 ‘흑마늘 프리미엄’을 비롯한 건강즙 라인과 연우·하영 남매가 좋아하는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 핑크퐁 어린이 건강즙 4종 등 맛과 영양을 살린 다양한 건강식품들이 준비돼 있다.
천호엔케어는 한家득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추가 할인 쿠폰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동안 매일 선착순 3000명에게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도장쿠폰’을 발급한다.
또 오전 10시에 한정수량 특가 제품을 공개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고물가로 지친 국민을 응원하고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준비한 행사라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 풍성한 선물과 함께 도장패밀리가 추천하는 천호엔케어 제품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