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대비 숙박업소 불법 촬영 합동 점검 실시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대비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숙박환경 조성을 위해 순천경찰서와 합동으로 관내 숙박업소 불법 촬영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순천경찰서 여성청소년과, 순천시청 관광과, 숙박업협회 등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실시했으며, 지난달 14일부터 28일까지 지역 내 숙박업소를 선별하여 점검했다.
탐지기를 활용하여 불법 촬영 카메라 설치가 의심되는 객실, 화장실 내부 틈새 및 숙박업소 내 공용화장실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하였으며, 점검 결과 위해 요소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아울러, 시는 숙박업 영업주(관리인)를 대상으로 불법 촬영 카메라 유형 및 육안 식별 요령 교육을 실시하여 숙박업소 이용객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불법 촬영 문제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다.
순천시 관광과 관계자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앞두고 지속적인 점검을 통해 순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숙박업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