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Quectel Wireless Solutions글로벌 IT 솔루션 제공업체인 퀙텔(Quectel)이 유럽 전역에서 IoT 배포의 간소화를 도와주는 새로운 선불제 연결 패키지를 발표했다. 퀙텔 모듈과 연결 서비스를 모두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패키지는 EU 28개 국가에서 2G, 3G, 4G, Cat-M 및 NB-IoT에 대해 매우 경쟁력 있는 일회성 요금의 정액 로밍 IoT SIM을 제공하며 해당 가격에는 플라스틱 SIM 카드가 포함된다.
퀙텔의 글로벌 연결 책임자인 리처드 하트(Richard Hart)는 “이 새로운 선불제 패키지를 통해 모듈 판매 성장 영역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퀙텔의 모듈을 유럽 전역의 프로젝트에 더 쉽게 연결할 수 있게 만들고 있다”며 “우리는 고객이 총소유비용을 줄이고 단일 공급업체 이용에 따르는 기술적 리스크를 완화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설계 복잡성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퀙텔의 선불제 서비스에는 연결 관리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도 포함된다. 플랫폼의 주요 기능에는 안전한 엔드 투 엔드 데이터 액세스, API, 셀프 서비스 도구 및 서비스 진단, 사용자 관리, 사전 알림, 트리거 관리 및 보고 기능이 포함된다.
EMEA에 기반을 둔 퀙텔 고객 관리팀은 하드웨어 및 펌웨어 검토, 인증 서비스, 테스트 및 디버깅을 포함한 향상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심층적인 지식과 전문 지식을 활용해 고객 배포의 모든 요소를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