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 사진=유시스HR 플랫폼 개발 전문 기업 유시스(대표 박종덕)는 ‘네이버 그룹사 채용 관리 및 채용 홈페이지’를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채용 관리 시스템은 지원자의 접근성 향상 및 각종 법인별 콘텐츠를 제공해 기업의 잠재 인력까지 확보하고자 개설된 시스템이다.
유시스는 △법인별 채용 공고와 지원서 접수 절차 △채용 결과 발표 △질의응답 △안내 사항 전달까지의 과정을 일원화했으며, 신설된 채용 시스템의 채용 업무 전반을 전산화해 사용자와 업무 담당자 편의를 위한 기능을 대거 추가해 개발했다.
또 네이버 업무 프로세스 적용 및 네이버 그룹사 채용 관리 규칙 기반의 설계로 추후 확장 운영을 고려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데 집중했다.
유시스는 신규 개발된 네이버 채용 관리 시스템은 다수 그룹사의 표준화된 채용 프로세스 정립과 표준화 및 유지 보수 효율성을 고려한 서비스에 집중했으며, 현재 네이버 그룹사별 채용 홈페이지도 순차적으로 개발 중으로 기업의 잠재 인력까지 확보할 수 있는 브랜딩 사이트로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