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토피아2', 개봉 날 박스오피스 1위, 30만 관객 달성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주토피아2'가 개봉 첫날 3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개봉 날인 그제(26일) 30만 9천 명이 관람했는데, 전작의 첫날 관객 기록보다 9배 많은 수치다. 역대 디즈니 애니메이션 가운데에서는 '겨울왕국2'에 이어 2번째로 많다.'주토피아2'는 최고의 콤비 주디와 닉이 도시를 뒤흔든 정체불...
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오늘(22일) 아침 8시 20분 경기 양주시 덕정동 공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소방 당국은 위험물제조소로 불이 확산할 위험이 있어 대응 1단계를 발령했습니다.
이 불로 20대 남성이 얼굴과 손에 화상을 입었고, 60대 남성도 연기를 마셔 병원으로 이송됐다.
공장 1개동도 불에 탔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은 이날 오전 8시 36분께 소방서 인력 전체가 출동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해 진화작업을 벌였다.
오전 9시 41분께 진화를 완료했다.
양주시청은 재난문자를 보내 공장 화재 발생으로 유해화학물질 누출이 우려되니 인근 주민들은 안전사고 발생에 유의바란다고 당부했다.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규모를 조사할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