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알라딘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창작 플랫폼 ‘투비컨티뉴드’의 게시글 조회수 100만 뷰 달성을 기념해 투비컨티뉴드에 글을 올리는 모든 작가를 대상으로 하는 ‘무한 정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올 1월 론칭한 투비컨티뉴드는 창작자의 이익을 우선하며, 누구나 손쉽게 에세이·웹툰·웹소설·일러스트·사진 등 다양한 포맷의 창작물을 자유롭게 올려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한 콘텐츠 창작 플랫폼이다. 론칭과 동시에 소셜 미디어(SNS)에서 화제가 되며 다양한 작가군이 연재를 시작했고, 론칭 2개월여 만에 전체 조회수가 100만 뷰를 넘어섰다.
조회수 100만 뷰 달성을 기념한 ‘투비 무한 정산’ 이벤트는 투비컨티뉴드에 게시된 유료·무료 글을 기준으로 이벤트 기간 조회수 1회당 30원을 정산받을 수 있으며 5회 이상 연재, 회차당 글 1000자 이상 또는 그림 5컷 이상 무료 공개 시 정산금이 지급된다. 정산금 한도가 없어 많은 글을 쓸수록 조회수는 올라가고, 이에 대한 정산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 투비컨티뉴드 노트를 추천하는 독자 100명에게 알라딘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따로 마련된다.
알라딘 투비컨티뉴드팀 김미선 팀장은 “작가의 이익을 우선하는 플랫폼인 만큼, 작가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서점 알라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