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동구 마을기업 ‘함께만들어가는까페공방평상’ 마을기업 협업 활성화 유공 포상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의 대표 마을기업인 ㈜함께만들어가는까페공방평상(대표 문정자)이 11월 3일 스탠포드호텔 안동에서 진행된 ‘2025년 마을기업 육성사업 유공 포상식’에서 지역투자 및 협업 활성화 부문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함께만들어가는까페공방평상은 대왕암공원 나눔장터에서의 지역 판...
▲ 사진=유시스화상상담/회의 솔루션 전문 기업 유시스(대표 박종덕)는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e-청소년상담체계(비대면 상담 플랫폼)(이하 e-청소년상담체계) 구축’ 사업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의 이번 구축 사업은 심리·정서적 문제를 호소하는 위기 청소년의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활동 수요 증가에 따른 온라인상담 인프라를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청소년 안전망 구축을 위한 e-청소년상담체계 시스템 도입으로 기존 방문·대면 상담, 전화 상담, 문자(카카오톡) 상담에 화상상담까지 상담 채널을 확대하게 되며 상용 소프트웨어 사용으로 인한 보안 문제, 인권 문제 발생을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e-청소년상담체계 구축 후 전국 225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1만여 상담사가 공동으로 활용할 예정이며, 청소년 화상상담 외에 기관 간 화상회의에서 활용해 대면 회의를 위한 출장에 따라 소요되는 시간 및 비용 절감도 예상된다.
유시스는 화상상담/회의 솔루션 ‘베러 온(Better ON)’을 적용해 비대면 상담/회의 시스템을 구현한다. WebRTC 기반의 화상 솔루션 베러 온은 서버 부하를 분산해 동시 접속으로 장애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화상상담/회의 시간과 상담/회의 룸(Room) 개설에 제한을 두지 않아 활용성이 높다.
유시스는 상담자가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고 청소년 화상상담을 위한 커스터마이징을 준비하고 있다며, 사업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성공적으로 완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시스는 기존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해 베러 온의 지속적인 기능 개선에도 핵심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딥러닝(Deep Learning) 기반 AR 모션 기술 적용과 블록체인 방식의 개인정보 암호화 알고리즘을 개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