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차 회의 개최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동윤, 민간위원장 전충종)는 지난 4월 7일 점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2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3년 명절 「福주머니」 사업, 우유천사 사랑배달, 쑥쑥 씩씩 희망듬뿍, 작은나눔 큰행복, 점동은 진국이다 등을 수립하여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회의에서는 행복텃밭 고구마 나눔, 장애인 복지 시설 지원 관련 사업을 논의하였다.
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전충종)은 “점동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추진함에 있어 위원님들과 함께 복지서비스 전달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점동면장(김동윤)은 “마을 복지를 위한 협의체 위원님들의 뜨거운 관심과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민·관 협력으로 소외된 이웃 없이 함께 나누는 따뜻한 점동면을 만들어 가겠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