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겨울철 강설 대비 모의훈련 및 안전교육 실시
이번 훈련은 가산면 제설창고에서 진행했으며, 도로보수원과 읍면동 제설담당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겨울철 대설과 한파는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위협하는 주요 요인으로, 시는 이번 훈련을 통해 제설 담당자들이 선제적이고 신속한 대응 능력을 강화하고, 현장 대응체계를 체계적으로 확립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시는 2025~2026년 도로제...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오욱제)와 부천문화원(원장 권순호)은 4월 11일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과 다문화가정의 안정적 정착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부천문화원에서 진행된 이 날 협약식의 주요 내용은 문화원의 문화예술활동 및 다문화센터의 사업을 통한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과 다문화가정의 안정적 정착 활동을 위한 상호 물적·인적 자원 교류 및 협력, 부천의 다양한 지역문화 홍보 및 봉사활동 매개자로서 대외협력 등이 담겼다.
부천문화원(원장 권순호)는“부천의 역사와 문화를 다문화가정에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 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다문화가정을 위한 문화컨텐츠를 함께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오욱제)는“부천문화원과 협약을 통해 다문화가정에 더욱 풍성한 문화활동을 제공할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다문화가정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고민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