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어노테이션에이아이어노테이션에이아이는 올투딜리셔스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협약식은 17일 올투딜리셔스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올투딜리셔스 정한석 대표이사, 어노테이션에이아이 윤동국 대표이사를 비롯한 각 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F&B 산업군에서 AI 기술을 활용한 신사업 모델 발굴 사업화, 신사업 협력, 양사의 기술력, 노하우 등을 공유한다.
윤동국 어노테이션에이아이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올투딜리셔스의 푸드 노하우와 어노테이션에이아이의 인공지능 기술력 연계를 통해 푸드테크 산업군의 우수 모델로 확립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투딜리셔스는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하고 네이버와 e-bay의 기획 및 개발자 출신인 정한석 대표가 2014년 창업한 F&B 스타트업 기업으로 ‘도제’를 비롯한 50여 개의 직영 매장 운영과 온라인 커머스 비즈니스, 못난이 농산물 IT 플랫폼 ‘예스 어스’, 본사 직영 팩토리, 프랜차이즈 사업을 경영 중이다. 올투딜리셔스는 로보틱스와 소프트웨어 등을 활용한 IT 기술을 기반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F&B 푸드테크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