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여주시, 불법촬영 근절 거리캠페인 실시여주시는 20일(목), 한글시장 및 세종시장 일원에서 ‘불법촬영 등 디지털 성범죄 근절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여주시 불법촬영 시민감시단 등 총 16명이 참석하였으며, 시민들을 대상으로 불법카메라로 의심되는 물건이 있을 경우 즉시 신고토록 홍보하는 등 지역주민이 관련 시설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였다.
시민감시단으로 활동하는 정미정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여주시지회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불법촬영 근절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갈수록 증가하는 다중이용시설 불법촬영과 촬영물을 온라인에 유포시키는 디지털 성범죄에 대해 적극적인 사전 예방활동을 추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주시 불법촬영 시민감시단은 오는 12월까지 관내에서 불법촬영 인식 개선 홍보와 다중이용시설 화장실 내 불법촬영 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