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장흥군 부산면, 제31회 면민의 날 기념 경로위안잔치장흥군 부산면(면장 방지영)은 지난 22일 부산면 복지회관에서 제31회 면민의 날 기념식과 경로위안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 장흥군수, 왕윤채 장흥군의회 의장 등 내빈과 면민 500여 명이 참석했다.
부산면 번영회(회장 김칠수) 주관으로 열린 1부 기념식 행사의 면민의 상에는 효행상 부문에 용동마을 마현숙님, 장수상 부문에 자미마을 유담님, 부춘마을 위욱례님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부산면 발전위원회에서 지역의 대학교 신입생 5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부산면 청년회(회장 윤한석)가 주관한 2부 경로위안잔치에서는 초청공연 및 행운권 추첨 등으로 온 면민이 웃으며 화합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윤한석 청년회장은 “4년 만에 개최한 경로위안잔치에 많은 어르신들이 참석하셔서 즐겨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방지영 부산면장은 “하나 된 부산면민의 화합을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해준 부산면 번영회와 청년회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면민과 함께 행복한 부산면을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