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동두천시, 공유재산 담당 공무원 직무 역량 강화 실무 교육 실시동두천시는 지난 25일 시청 상황실에서 공유재산 담당 공무원의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해‘2023 찾아가는 공유재산 현장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공유재산 담당 공무원들의 업무 추진의 효율성을 도모하기 위해 실시됐다.
동두천시는 현안업무로 원거리 집합교육이 어려운 동두천시 공유재산 담당 공무원들을 위해 국지방재정공제회의‘찾아가는 공유재산 실무교육’사업을 신청하여 진행됐다.
이날 교육은 다년간 자치단체 공유재산 업무를 담당하였던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소속 오창식 강사가 초빙되어, 공유재산 법령의 이해, 실태조사와 변상금, 실무 사례 등 현장에서 겪은 다양한 사례 위주로 실시했다.
동두천시 관계자는“이번 교육은 공유재산 전문 강사의 현장감 있는 교육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공유재산을 쉽게 이해하고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효율적인 공유재산 관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