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장흥군드림스타트, 어린이날 학용품 꾸러미 지원장흥군드림스타트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 저소득층 어린이에게 학용품 꾸러미를 지원하였다고 밝혔다.
3일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가정을 방문(10명)해 20만원 상당의 학용품 꾸러미(문구세트, 퍼즐 등)를 전달했다.
이번 학용품 꾸러미 지원은 장흥군 아동복지를 위해 써달라며 지역업체 구루메(대표 서병학)와 장흥군 노인아동과(2022년 청소년정책 대통령표창 시상금)가 후원한 것이다.
후원자는 이번 지원을 통해 어린이가 따뜻한 사랑 속에서 바르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성 장흥군수는 “장흥군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에게 맞충혐 통합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