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 ‘보령머드축제’, ‘로컬100’ 선정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제2기 로컬100(2026~2027)’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로컬100’은 지역 고유의 매력을 지닌 문화자원을 선정해 2년간 국내외에 집중 홍보하는 사업으로, 박물관, 문화서점, 전통시장 등 문화공간부터 지역축제, 공연, 체험형 콘텐츠, 지역 브랜드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다. ...
▲ 사진=장량경영기획컨설팅 전문기업 장량경영기획(대표 심우진)이 5월 10일 중소기업 상담회사 등록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장량경영기획은 창업자와 중소 벤처기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컨설팅·멘토링과 공공기관 연구보고서 작성 용역을 수행하는 강소형 컨설팅 법인이다. 2019년 창업 이후 현재까지 매년 견조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심우진 장량경영기획 대표는 “이번 중소기업 상담회사 등록으로 정부기관으로부터 공신력과 컨설팅 수행 역량을 공식 검증받았다”며 “신뢰와 실력으로 국내 최고의 중소기업 상담회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장량경영기획은 2019년 10월 심우진 대표가 1인 기업으로 창업 후 올해 2월 주식회사로 전환한 중소기업 전문 컨설팅 법인이다. 정부지원 사업계획서, 연구개발 계획서 작성 컨설팅 서비스를 주로 제공한다. 컨설팅을 받은 고객사의 높은 합격률을 통해 매출과 재구매 고객 수가 매년 증가하는 고성장 기업이다.
현재 대표를 포함 총 4인의 컨설턴트가 근무 중이며 임직원 전원이 경영지도사, 기술사, AICPA 등 전문 자격사다. 글로벌 대기업의 마케팅, 재무, 연구개발(R&D) 분야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쌓은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가 집단임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