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   사진=플리크
▲   사진=플리크플리크가 5월 20일(토) 오전 11시 주부·학생·직장인 등 온라인 쇼핑몰 창업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유통 노하우를 전수하는 특강을 개최한다.
플리크 염미솔 대표가 직접 강사로 참여하는 이번 특강은 서울 잠실에서 열리며, 정원은 100명이다. 강의 신청은 플리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염미솔 대표는 2016년부터 소셜 미디어(SNS) 플랫폼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유아 편집몰 ‘라이크쏠’을 운영하며 연매출 5억원을 달성했다. 아이를 키우면서도 제품 소싱 및 제작, 수입, 기획, 판매, CS 등을 1인 기업으로 해낼 수 있었던 마케팅 비결과 브랜딩의 중요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4월 28일 같은 내용의 오프라인 강의가 성황리에 종료된 후 미처 수강 신청을 하지 못한 사람들의 요청으로 마련됐다. 당시 수강생들은 쇼핑몰 상품 사입 및 제작에 대한 이론뿐만 아니라, 염미솔 대표가 수년간 시행착오를 거치며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었던 실전 사례 중심의 강의에 큰 만족을 전한 바 있다.
염미솔 대표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싶은 분들의 가장 큰 고충은 매출 상승을 위한 자신만의 특별한 제품을 찾는 것”이라며 “온라인으로 유통할 수 있는 제품 판매의 모든 것을 알려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리크는 ‘당신의 성장 메이트’를 모토로 매달 자기 계발 및 성장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강의를 개최하고 있다. 일방향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기존 성인 대상 온·오프라인 강의 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프로그램 리더가 수강생들의 액션을 유도하고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게 특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