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사진=쿰아트공연 예술 단체 쿰아트(대표 한혜리)가 ‘오감만족 사파리 콘서트’의 얼리버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랑스의 작곡가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 전곡을 연주하게 될 이번 ‘오감만족 사파리 콘서트’는 7월 25일(화)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개최된다. 쿰아트는 연주를 앞두고 얼리버드 티켓을 50% 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예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얼리버드 티켓 예매는 6월 30일(금) 자정까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동물의 사육제는 사자, 닭, 당나귀, 거북이, 코끼리, 캥거루, 백조 등 여러 동물들의 특징을 아름답고 유쾌한 멜로디 안에 재치와 익살스러운 표현으로 담아낸 생상스의 대표작 중 하나다.
쿰아트 앙상블이 선보일 ‘오감만족 사파리 콘서트’에는 피아노,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플루트, 클라리넷, 실로폰, 그리고 글로켄슈필까지 등장한다. 또한 이날 콘서트에서는 여러 동물들의 걸음걸이, 울음소리를 영상과 함께 연주해 온 가족이 편안하고 재미있게 듣고 보고 즐길 수 있는 음악 사파리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관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유쾌한 연주 해설도 곁들여질 예정이어서 클래식을 처음 접하거나 연주회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만 5세 이상 관람 가능)들도 클래식 음악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콜센터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쿰아트 기획실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