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가남읍, 『시원하고 따뜻한 가남나기』 사업 추진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복환, 김동식)는 지난 3일 여름 대비 저소득 가구의 에너지 취약계층의 복지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시원하고 따뜻한 가남나기』 사업의 시작을 알렸다.
『시원하고 따뜻한 가남나기』 사업은 여름에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하여 보조냉방용품인 여름이불을 40가구에 지원하고 겨울에는 한파에 대비할 수 있게 전기장판을 40가구에 지원하여 취약계층 가구가 시원하고 따뜻하게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김동식 민간위원장은 “올 여름, 사랑이 가득 담긴 여름 이불로 건강 잘 챙기시며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보다 더 활발한 협의체 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복지 증진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복환 가남읍장은 “소외된 이웃에게 여름 이불을 지원함으로써 따뜻한 정과 사랑을 느끼게 해준 것 같아 기쁘다.”며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소외계층의 복지욕구 파악 및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