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관장 조영훈)은 6월 30일(금)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의 지원을 통해 30명의 어르신들과 장수사진을 촬영하였다.
‘장수사진 무료 촬영’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에서 약 30여년간 진행한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매년 지역 내 어르신들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이번 사진 촬영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미리 사진을 찍어둘 수 있어 너무 좋다. 이런 기회를 준 대한적십자회에 감사하다”며 “하루라도 젊을 때 사진을 찍어둘 수 있어서 너무 좋고, 화장도 예쁘게 해줘서 너무 좋다”고 말했다.
장수사진 촬영 시, 어르신들의 헤어 손질 및 메이크업은 복지관 인근 상점인 뷰티헤어라인 미용실이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 이웃들의 따듯한 나눔으로 이번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었다.
대한적십자 관계자는 “매년 어르신들에게 이렇게 도움을 줄 수 있어서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 매년 인연을 이어가는 부천원미노인복지관에게도 편안하게 장수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복지관 관계자는 “어르신들의 가장 고운 순간을 기록할 수 있어서 의미가 있으며 그 기회를 제공해준 대한적십자회 부천지구협의회에 감사드린다. 좋은 인연 오래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설명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사랑의 장수사진 촬영 진행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장수 사진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