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썸플레이스, 피너츠X투썸 디저트 5종·굿즈 3종 출시
  • 김민수
  • 등록 2023-07-20 11:27:57

기사수정

▲ 사진=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사랑받는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와 협업 디저트 및 굿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70여 년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아 온 ‘피너츠’ 캐릭터들의 순수함과 여유로운 일상의 모습을 담아 ‘잠시 쉬어도 돼(Time For a Little Break)’라는 테마로 기획됐으며, 컬래버 메뉴 5종과 휴가철 굿즈 3종을 통해 무더운 여름날의 휴식과 힐링을 선사한다.


먼저 투썸플레이스는 ‘피너츠’ 캐릭터들의 성격·외양·취향을 투썸플레이스 대표 디저트 라인업 ‘떠먹는 케이크’로 표현한 △찰리브라운의 첫사랑 떠먹는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찰리브라운의 첫사랑 떠먹는 믹초생(믹스드 베리 초콜릿 생크림) △꿈꾸는 스누피의 떠먹는 아이스박스 △발랄한 루시의 떠먹는 옥크치(옥수수 크림치즈) △상큼한 샐리의 떠먹는 딸레치(딸기 레어 치즈) 5종을 20일부터 출시한다.


초콜릿 생크림 위에 빨간 딸기가 가득 올라간 ‘찰리브라운의 첫사랑 떠먹는 스초생’은 ‘피너츠’의 주인공 ‘찰리 브라운’이 첫사랑 ‘작은 빨간머리 소녀’를 잊지 못하는 이야기를 녹여냈다. 찰리 브라운의 풋풋한 첫사랑 이야기는 새콤달콤한 믹스드 베리를 올린 ‘찰리브라운의 첫사랑 떠먹는 믹초생’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꿈꾸는 스누피의 떠먹는 아이스박스’는 초콜릿을 가장 좋아하는 ‘스누피’와 초코 쿠키를 듬뿍 얹은 아이스박스의 만남을 구현했고, ‘상큼한 샐리의 떠먹는 딸레치’의 부드러운 크림치즈 레이어와 상큼한 딸기 퓨레는 마치 노랑 머리와 핑크 파자마의 말괄량이 ‘샐리 브라운’의 모습을 연상시킨다. 달콤한 크림치즈에 쫀득한 옥수수로 재미있는 식감을 선사하는 ‘발랄한 루시의 떠먹는 옥크치’는 악동 ‘루시’가 짝사랑하는 ‘슈로더’의 노랑 머리를 떠올리게 한다.


이에 더해, 투썸플레이스는 여름 휴가철 필수품 △피너츠X투썸 포터블 쿨 팬 △피너츠X투썸 트래블 캐리어&미니백 △피너츠X투썸 디지털 미니 카메라를 함께 선보인다. ‘피너츠X투썸 포터블 쿨 팬’은 탈부착이 가능한 피규어로 귀여움을 더한 휴대용 선풍기로, ‘스누피’ 피규어의 옐로우, ‘찰리 브라운’ 피규어를 더한 레드의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1~4단계까지 바람 세기를 조절할 수 있고, 꺼짐 예약이 가능한 타이머 등의 실용적인 기능을 갖췄다. 7월 21일(금)부터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출시되며, 제조 음료 1종 주문 시 ‘피너츠X투썸 포터블 쿨 팬’을 25% 이상 할인된 가격인 2만6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피너츠X투썸 트래블 캐리어&미니백’은 16인치 여행용 캐리어와 12인치 미니백이 포함된 세트 상품으로, 상큼한 옐로우 컬러 바디에 ‘스누피’ 캐릭터가 양각으로 인쇄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스크래치에 강한 재질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캐리어와 결합해 고정할 수 있는 미니백과 360도 회전 가능한 저소음 바퀴를 적용해 이동 편리성을 높였다. 컬래버용 디저트(떠먹는 케이크)와 캐리어 세트로 4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투썸X더 피너츠 디지털 미니 카메라’는 최근 MZ세대의Y2K감성 아이템으로 다시 인기몰이 중이며 셀카렌즈, 동영상 촬영부터 게임까지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스누피’ 캐릭터가 인쇄된 레드 컬러로 출시되며, 아메리카노(R) 1잔과 함께 세트로 구매할 경우 2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피너츠X투썸 트래블 캐리어&미니백’과 ‘피너츠X투썸 디지털 미니 카메라’는 모두 7월 21일(금)부터 일주일간 투썸하트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상 속 작은 행복과 낭만의 소중함을 전하는 ‘피너츠’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귀여운 스누피와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달콤한 캐릭터 디저트부터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굿즈까지, 올여름에는 피너츠X투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동구치매안심센터, 치매안심가맹점 4개소 추가 지정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치매안심센터(센터장 박수환)는 치매 환자와 가족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치매 안심 가맹점 4개소를 추가 지정했다.    치매 안심 가맹점은 약국, 미용실, 카페 등 지역 주민의 생활과 밀접한 업소로, 종사자 대상 치매 파트너 교육을 통해 치매에 대한 ...
  2. 동구 노동자지원센터‘인구구조의 변화와 일자리의 미래’취업 특강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는 10월 23일(목) 오전 10시 ‘인구 변화와 일자리의 미래’를 주제로 중장년층 주민 대상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강의에는 40여 명이 참석해, 급격히 변화하는 인구 구조 속에서 일자리의 방향과 개인의 역할을 함께 살펴보았다.    강의는 인구구조 변화의 의미, 저출산으로 인...
  3. 동구, 청소년 사회적경제·창업 체험 프로그램 운영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10월 23일 오후 1시 30분부터 울산고등학교 학생 80여명과 함께 지역 사회적경제기업과 연계한 ‘청소년 사회적경제·창업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가 정신과 함께 창업의 성공과 실패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청소년들이 다양한 창업...
  4. 남해 송정 바닷가 일몰 [뉴스21일간=김태인 ]
  5. 울산 중구의회 의정봉사단, 장애인 시설 찾아 봉사활동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의회(의장 박경흠)가 23일 울주군 언양읍에 위치한 장애인 거주시설인 사회복지법인 혜진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소속 의원과 직원들로 구성된 중구의회 의정봉사단은 박경흠 의장을 단장으로 이명녀·안영호·김도운·문희성·문기호 의원과 사무국 소속 직원들이 참여했다.    의...
  6. 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
  7. 2025 대왕암힙합페스티벌 11월 1일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1월 1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일산해수욕장 일대에서 ‘모두를 춤추게 하라’는 슬로건으로 ‘대왕암 힙합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대왕암 힙합페스티벌’은 청년이 주도하고 주민이 참여하며 지역 대학과 상가가 협업해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축제이다. 스트리트 댄스 배...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