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토피아2', 개봉 날 박스오피스 1위, 30만 관객 달성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주토피아2'가 개봉 첫날 3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개봉 날인 그제(26일) 30만 9천 명이 관람했는데, 전작의 첫날 관객 기록보다 9배 많은 수치다. 역대 디즈니 애니메이션 가운데에서는 '겨울왕국2'에 이어 2번째로 많다.'주토피아2'는 최고의 콤비 주디와 닉이 도시를 뒤흔든 정체불...
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너클을 끼고 또래 남성을 때린 혐의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남동경찰서는 20대 남성 이 모 씨를 특수상해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이 씨는 어제(24일) 밤 10시 10분쯤 인천 남동구 길거리에서 양손에 금속 재질의 둔기인 너클을 낀 채 20대 피해 남성을 여러 차례 때린 혐의를 받는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피해자 진술 등을 토대로 이 씨를 현행범 체포했다.
피해 남성은 얼굴 등을 다쳐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
이 씨는 중고차 거래 이후 보험료 문제로 피해 남성과 갈등을 빚다 범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이 씨가 범행도구로 너클을 사용하게 된 경위 등을 구체적으로 조사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