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밸류어블라이프건강 인플루언서이자 밸류어블라이프를 운영하고 있는 한재덕 대표는 회사 소속 정수진 강사와 함께 8월 17일 2023년 서울후계농업경인을 대상으로 근골격계통증 예방을 위한 운동 교육을 진행했다.
근골격계통증은 농업인들의 질병 중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많은 농업인이 고생하고 있다. 이를 해결하고자 밸류어블라이프가 예방 운동 교육에 뛰어들게 됐다.
이번 근골격계통증 예방 운동 교육에는 서울 후계농업경영인 20명이 참여했다.
의사·약사, 물리치료사, 운동강사까지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밸류어블라이프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농업인 교육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날 교육은 작목별 농업인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됐다. 농업인 각자에게 적합한 맞춤형 운동을 통해 농업인들의 통증 감소 및 기능 변화, 만족도를 높이는 데 일조했다.
한재덕 대표는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을 베푸는 데 큰 보람을 느낀다”며 “농업인들의 건강을 위해 어디든지 달려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