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 ‘보령머드축제’, ‘로컬100’ 선정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제2기 로컬100(2026~2027)’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로컬100’은 지역 고유의 매력을 지닌 문화자원을 선정해 2년간 국내외에 집중 홍보하는 사업으로, 박물관, 문화서점, 전통시장 등 문화공간부터 지역축제, 공연, 체험형 콘텐츠, 지역 브랜드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다. ...
▲ 사진=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코리아글로벌 상업용 부동산 컨설팅 기업인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뉴욕증권거래소: CWK)가 2022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번 ESG 보고서는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가 2022년 한 해 동안 주요 ESG 영역에서 거둔 글로벌 영향과 진전 사항 그리고 상업용 부동산의 더 지속 가능하고 포용적인 미래를 만들기 위한 앞으로 몇 년간 목표에 대한 진전 사항을 다루고 있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는 ESG를 비즈니스의 핵심 우선순위로 여기고 있으며, 사업 운영과 전 세계 고객을 위해 과감한 조치를 취해 ESG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책임 있는 기업 시민의식을 우선시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며, 모두를 위한 포용적인 직장을 만드는 동시에 고객사도 그렇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최고 경영자(CEO) 미셸 매케이(Michelle MacKay)는 “당사는 최고 수준의 환경 보호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해 비즈니스와 고객을 위한 의도적 변화를 주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전 세계 많은 고객이 자체 ESG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를 찾고 있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는 규모와 규모, 전략적 및 기술적 역량의 균형을 통해 우리 회사의 부동산 라이프사이클에 ESG를 통합하고 고객사가 동일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매우 적합하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의 2022 ESG 보고서는 우리의 목표 달성을 위한 의미 있는 진전을 보여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