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달의 제국 안에서 : 암번개 신령굿
순천시(시장 노관규) 장안창작마당 갤러리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입주작가 권군 개인전‘달의 제국 안에서 - 암번개 신령굿’이 펼쳐진다.
지난 4월 장안창작마당 레지던시에 입주해 활동해온 권군 작가는 이번 개인전을 통해 그동안 진행해 온 창작 활동을 발표한다.
권군 작가는 순천 자연의 신성과 더 가까워지기 위해 수면 아래에 있는 토속-민간 신앙의 코드를 경험하는 방식을 취했다. 그 경험이 작가의 여성 몸 ․ 감각과 무의식을 통해 소화되어 이번 전시로 표현된다. 북두칠성과 연꽃, 와온 해변의 노을 풍경, 그리고 와온 마을의 산봉우리에 소가 누워 있는 모습의 바위에 얽힌 회화와 조각 작품들을 통해 작가의 경험을 엿볼 수 있다.
전시는 장안창작마당 갤러리에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매주 일요일은 휴관일이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장안창작마당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순천 장안창작마당 레지던시는 지난 4월부터 3명의 입주작가가 머물며 창작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결과보고전을 통해 장안창작마당 레지던시 입주작가의 창작 활동 성과를 시민과 공유하고자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