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속초시속초시립풍물단이 오는 9월 22일(금) 저녁 7시에 정기연주회 풍물연희극 ‘달팽이 어물전’ 공연을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16번째 정기연주회를 맞은 속초시립풍물단은 시 승격 60주년을 기념하여 자유롭고 활동적인 타악의 모습과 스토리를 가미한 연극 형식으로 풀어낸 참신한 창작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연주회는 돈을 삶의 최고 가치로 여기고 부자가 되어 편히 살겠다는 욕망에 사로잡혀 오직 앞만 보고 달리는 현대인들의 삶에 대한 풍자를 풍물 연희극으로 담아냈다.
한편, 속초시립풍물단은 2005년 창단 이래 매년 다양하고 참신한 공연 작품을 기획하여 연주함으로써 강원 영북지역의 공연예술 발전에 기여해 왔으며, 설악권 지역에서 활발한 국악강습활동을 전개하여 왔을 뿐만 아니라 지역의 전통문화예술 기반을 공고히 하는데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