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의 기습 공격으로 인한 이스라엘 측 사망자가 1천200명으로 늘어났다고 로이터 통신이 현지 시각 오늘(11일) 이스라엘 공영 방송 칸을 이용해 보도했다.
이에 따라 지난 7일 하마스의 공격으로 시작된 전쟁 사망자는 양측에서 2천명 이상으로 늘어났다.
이스라엘군은 현지 시각으로 전날 하마스의 공격으로 인한 사망자가 1천명을 넘어섰다고 밝힌 바 있다.
앞서 이스라엘의 보복 공습이 이어지는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도 사망자가 900명에 이르는 것으로 CNN과 BBC 등 외신들이 보도했다.
양측의 사상자 집계와 별개로 이스라엘군은 하마스 무장대원 시신 1천500구를 발견했다.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공습이 지속되고 있고, 하마스도 가자지구 북쪽 아슈켈론 등 이스라엘에 대한 공격을 이어가고 있어 희생자 수는 더 늘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