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주군보건소,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 부모 심폐소생술 교육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보건소가 11일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 부모를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응급상황 발생 시 즉각적으로 대처하고 예방 조치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외부 전문 강사를 초청해 가정 내 안전사고 예방법, 하임리히법 및 심폐소생술 등 이론 교육과 실습 교육...
▲ https://search.naver.com/음주 차량 네이버 이미지검색만취 상태에서 차를 몰다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은 남녀가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혜화경찰서는 음주운전 혐의로 30대 남성과 20대 여성을 조사하고 있다고 오늘(30일) 밝혔다.
어젯밤(29일) 11시 30분쯤 서울 종로구 혜화동의 한 도로에서 이들이 찬 차량이 중앙분리대를 들이받는 사고가 났다.
이 사고로 이들 중 20대 여성이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경찰 조사 결과, 두 사람 모두 혈중알코올 농도 면허 취소(0.08% 이상)인 만취 상태였던 거로 드러났다.
경찰은 “두 사람 다 ‘운전하지 않았다’고 주장한다”며, “두 명 모두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해 누가 차를 몰았는지 가리는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