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 ‘2025 안전인의 밤 및 회장 이·취임식’ 성료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는 지난 12월 21일 오후 6시, 울산 중구 함양집에서 ‘2025년 회장 이·취임식 및 안전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울산 전역의 안전 파수꾼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제9대 최병호 회장의 이임과 제10대 이종혁 신임 회장의 ...
▲ 사진=대전광역시 중구저소득층 3세대에 연탄 900장 전달, 자생단체회원 등 70여 명 참여
대전 중구 문화1동(동장 이상섭)은 11일 자생단체회원과 함께‘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주민자치위원을 비롯해 통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복지만두레 등 자생단체 회원과 공무원 등 총 70여 명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높은 지대에 위치해 연탄을 나르기 쉽지 않은 가정을 직접 찾아 연탄을 하나하나 손으로 나르며 따뜻한 관심과 사랑의 온기를 전했다.
오수한 주민자치위원장은 “문화1동 주민들과 함께 땀 흘려 봉사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뿌듯하다.”라며“작은 도움이지만 연탄을 받은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탄 배달을 받은 어르신은 “직접 이렇게 연탄까지 배달해 주니 너무 감사하다.”라며, “덕분에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