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사진=김포시청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계현)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는 오는 12월 9일 국경과 언어, 인종과 문화를 넘어 세대와 세대를 아우르는 넌버벌음악극 <</span>더 클라운>을 개최한다.
<</span>더 클라운>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엽합회에서 주관하는 ‘2023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우수 공연 작품으로 선정되어 작품성이 검증된 공연으로 통진두레문화센터의 송년 기획의 첫 번째 공연으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2021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 공식 초청, 제29회 서울어린이연극상 개인부문 특별상 등을 수상한 작품으로 ‘극단 벼랑끝날다’에서 2018년부터 클라운(광대) 후보들을 선별하고 클라운에 대한 이해부터 연기자의 개인적 성찰을 바탕으로 유일무이한 ‘더 클라운’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면서 고유성과 예술성을 담은 작품이다.
<더 클라운>은 신비한 액자, 타자기, 이상한 가족, 탈옥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각각의 에피소드를 잇는 장면에서는 테마 연주곡을 라이브 음악에 맞추어 10명의 클라운들이 사랑과 용서, 격려와 용기, 배려와 감사를 위한 따뜻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펼쳐가는 내용이다.
<더 클라운>는 12월 9일(토) 16시에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티켓가는 전석 1만원(5세이상 관람가)으로 김포시민 및 다둥이(2자녀 이상) 3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예매는 김포문화재단 누리집(www.gcf.or.kr)을 통해 할 수 있다.
※ 자세한 사항은 통진두레문화센터 문의. 통진두레팀 031-983-3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