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마포구 홍보미디어과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지난 26일 오전,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제14회 마포구청장배 국학기공 대회 현장을 찾았다.
마포구와 마포구체육회가 주최하고 마포구국학기공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참가 선수와 관계자 등 약 250여 명이 참석했다.
본격적인 경기에 앞서 개최된 개회식에서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참가 선수들에게 격려사를 전했다.
이후 오전 10시 40분부터 시작된 경기에서 참가 선수들은 부드럽고 유려한 동작으로 이루어진 기체조와 기공 동작을 뽐내며 대회의 열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격려사로 “이번 대회를 통해 우리나라의 전통 스포츠인 국학기공이 널리 알려지고 보급되길 바란다”라며 “대회에 참가한 모든 분들이 승부를 넘어 서로 교류하면서 아름답고 감동적인 추억 만드시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