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 사진=여주시청아이비클럽 여주점(대표 신선혜)과 에이씨피(대표 강진백)에서 지난 28일 여주시(시장 이충우)를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이웃돕기 현물 의류(맨투맨) 2,300여벌(2,300만원 상당)을 기탁하였다.
부부 사이인 두 대표는 “지역 주민들의 사랑으로 사업을 하고 있어, 이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어려운 이웃에게 작지만 도움이 되고자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에 이충우 여주시장은 “겨울을 앞두고 온정을 담아 전달해 주신 물품을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아이비클럽 여주점과 에이씨피에서 전달한 의류(맨투맨)는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되어 겨울을 앞두고 저소득 가구 및 시설입소자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눌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