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MBN 주말 미니시리즈‘완벽한 결혼의 정석’ 강신효-진지희, “오묘한 대화, 좁혀지지 않는 간극!” 계략 커플의 ‘냉랭한 독대’ 포착!
  • 장은숙
  • 등록 2023-11-30 11:07:10

기사수정


▲ 사진=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



“오묘한 대화, 좁혀지지 않는 간극!”


마지막까지 단 3일을 남겨둔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강신효와 진지희가 악인 커플의 ‘냉랭한 독대’ 현장으로 긴장감을 드리운다.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연출 오상원/제작 안형조, 서장원/이하 ‘완결정’)은 가족들에게 배신당한 후 과거로 돌아와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의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중독되는 로맨스와 사이다 복수가 호응을 얻으며 넷플릭스 ‘오늘 대한민국의 TOP 10 시리즈’ 부문 TOP7, TV화제성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1월 4주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7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에 더해 숏폼 콘텐츠에선 10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서도국(성훈)과 한이주(정유민)가 이정혜(이민영)의 악행을 저지하고 도망자 신세로 전락시키는 역대급 복수를 펼치며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하지만 서정욱(강신효)과 한유라(진지희)가 임신한 것이 밝혀지고 그것을 이용하려는 악역 3인방의 행보가 예고돼 결말에 대한 호기심을 폭발시켰다.


이와 관련 오는 12월 2일(토) 방송될 ‘완결정’ 11회에서는 피도, 눈물도 없는 악역 커플로 극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강신효-진지희가 격렬한 말다툼을 벌이는 ‘냉랭한 독대’ 현장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극 중 서정욱(강신효)과 한유라(진지희)가 한 레스토랑에서 탐탁지 않은 표정으로 서로를 마주한 장면. 서정욱과 한유라는 의견 대립으로 싸늘한 눈빛을 드리운 채 팽팽하게 독설을 나누다, 결국 좁혀지지 않는 의견 차이에 한유라는 고개를 돌리고 서정욱은 경멸이 깃든 얼굴로 한유라를 내려다봐 살벌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서도국(성훈)과 한이주(정유민)를 끌어내리기 위해 계약 관계를 이룬 두 사람이 아이까지 생겨버린 상황에서 갑자기 싸늘한 사이가 돼버린 이유는 무엇인지, 두 사람의 악행 공조는 끝까지 이어갈 수 있을지, 계략 커플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강신효와 진지희는 두 사람의 틀어진 사이를 보여주는 ‘살벌 말싸움’ 장면에서 독기 가득한 호흡으로 현장을 얼어붙게 했다. 평소 친밀감이 두터운 두 사람이지만, 각자 자신의 이익을 더 생각하는 서정욱과 한유라의 내면을 표현하기 위해 더욱 싸늘해 보이는 눈빛과 과감하게 찡그리는 표정 등을 연출하며 연기 열정을 불태웠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빙의한 강신효와 진지희의 심도 있는 열연에 현장의 몰입도 역시 최상으로 치솟았다.


제작진은 “강신효와 진지희의 대립이 이제까지의 전개를 뒤흔들 것”이라며 “서정욱과 한유라의 악행 간극이 불러올 위기가 두 사람을 어떤 결말로 이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매주 토, 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동구치매안심센터, 치매안심가맹점 4개소 추가 지정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치매안심센터(센터장 박수환)는 치매 환자와 가족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치매 안심 가맹점 4개소를 추가 지정했다.    치매 안심 가맹점은 약국, 미용실, 카페 등 지역 주민의 생활과 밀접한 업소로, 종사자 대상 치매 파트너 교육을 통해 치매에 대한 ...
  2. 동구 노동자지원센터‘인구구조의 변화와 일자리의 미래’취업 특강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는 10월 23일(목) 오전 10시 ‘인구 변화와 일자리의 미래’를 주제로 중장년층 주민 대상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강의에는 40여 명이 참석해, 급격히 변화하는 인구 구조 속에서 일자리의 방향과 개인의 역할을 함께 살펴보았다.    강의는 인구구조 변화의 의미, 저출산으로 인...
  3. 동구, 청소년 사회적경제·창업 체험 프로그램 운영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10월 23일 오후 1시 30분부터 울산고등학교 학생 80여명과 함께 지역 사회적경제기업과 연계한 ‘청소년 사회적경제·창업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가 정신과 함께 창업의 성공과 실패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청소년들이 다양한 창업...
  4. 남해 송정 바닷가 일몰 [뉴스21일간=김태인 ]
  5. 울산 중구의회 의정봉사단, 장애인 시설 찾아 봉사활동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의회(의장 박경흠)가 23일 울주군 언양읍에 위치한 장애인 거주시설인 사회복지법인 혜진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소속 의원과 직원들로 구성된 중구의회 의정봉사단은 박경흠 의장을 단장으로 이명녀·안영호·김도운·문희성·문기호 의원과 사무국 소속 직원들이 참여했다.    의...
  6. 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
  7. 2025 대왕암힙합페스티벌 11월 1일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1월 1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일산해수욕장 일대에서 ‘모두를 춤추게 하라’는 슬로건으로 ‘대왕암 힙합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대왕암 힙합페스티벌’은 청년이 주도하고 주민이 참여하며 지역 대학과 상가가 협업해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축제이다. 스트리트 댄스 배...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