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고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에서 라이프스타일과 게임 분야의 강자인 하이그라운드(Higround)가 포켓몬 컴퍼니 인터내셔널(The Pokémon Company International)과 팀을 이루어 경쟁이 치열한 게임계와 사랑받는 포켓몬 프랜차이즈의 세계를 자연스럽게 혼합한 흥미로운 컬렉션을 제작하고 있다. 이 특별한 파트너십을 통해 팬들의 인기 포켓몬에서 영감을 받아 엄선된 게임 주변기기 컬렉션이 출시된다.
하이그라운드는 포켓몬 테마 키보드와 추가 액세서리 라인을 출시하여 팬들이 좋아하는 프랜차이즈 캐릭터와 촉각으로 소통할 방법을 제공한다. 이 독특한 컬렉션에서 베이스 65(Base 65)와 서밋 65(Summit 65) 키보드가 중심 무대를 차지한다. 일상의 모험가를 위한 베이스 65 모델은 상징적인 몬스터볼과 이상해꽃(Venusaur), 리자몽(Charizard), 거북왕(Blastoise), 뮤츠(Mewtwo) 등 팬들이 좋아하는 포켓몬 등을 디자인으로 사용했다. 서밋 65 키보드는 마니아급의 소재로 제작된 럭셔리함과 성능의 정점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들을 보완하는 퍼포먼스 베이스 65(Performance Base 65) 키보드는 경쟁적인 게이머를 위해 설계된 제품으로 다이나믹 액추에이션 기술을 사용해 맞춤형 키 감도를 설정할 수 있다.
하이그라운드 최고경영자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러스틴 소투데(Rustin Sotoodeh)는 “포켓몬과의 컬래버레이션은 우리 삶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해 온 프랜차이즈를 기념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우리는 팬들이 특별한 수집 경험을 제공하는 우리의 제품을 통해 자신과 포켓몬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도록 돕고 싶다”고 밝혔다.
이 독보적인 출시 날짜를 달력에 표시해 두길 바란다. 하이그라운드와 포켓몬 컬렉션은 12월 8일 오후 12시(태평양 표준시)에 하이그라운드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