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 ‘보령머드축제’, ‘로컬100’ 선정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제2기 로컬100(2026~2027)’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로컬100’은 지역 고유의 매력을 지닌 문화자원을 선정해 2년간 국내외에 집중 홍보하는 사업으로, 박물관, 문화서점, 전통시장 등 문화공간부터 지역축제, 공연, 체험형 콘텐츠, 지역 브랜드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다. ...
▲ 사진=인터내셔날SOS글로벌 임직원 안전 관리 전문 기업 인터내셔날SOS 코리아는 HR Asia가 주관하는 ‘2023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은 아시아 유력 HR 전문지인 HR Asia가 매년 수여하는 권위 있는 시상 프로그램이다. 아시아 지역에서 뛰어난 HR 정책과 높은 수준의 직원 참여도, 우수한 직장 문화를 갖춘 기업을 선정해 오고 있다. 한국에서는 올해로 3회째 진행되는 이 어워드에는 총 72개 기업이 참가했다.
특히 핵심(Core), 개인(Self), 그룹(Group) 등 세 가지 기본 항목을 기반으로 한 임직원 참여 설문 조사가 가장 중요한 평가 지수이며, 인터내셔날SOS 코리아는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설문 참여와 업계 평균을 웃도는 긍정적인 결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강승구 인터내셔날SOS 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모든 임직원이 즐겁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업무 환경과 기업 문화를 조성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