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I마인드트리(NSE: LTIM, BSE: 540005)는 첨단 AI 기반 직원 참여 애플리케이션 제공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전략적 협업을 발표했다. 이번 협력은 향상된 직원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어 큰 도약을 의미한다.
LTI마인드트리의 혁신적인 AOI 제품 및 솔루션으로 구성된 Canvas.AI 제품군에 속하는 이러한 생성형 AI 기반 직원 참여 애플리케이션은 기업 효율성을 재정의하고 더 큰 개인화를 가능하게 한다. LTI마인드트리의 생성형 AI 기반 직원 참여 애플리케이션은 Microsoft Azure OpenAI 서비스 및 Azure Cognitive Search를 활용하여 콘텐츠 요약, 그래프 기반 지식 구조화, 혁신적인 코파일럿과 같은 다양한 AI 기반 기능을 지원한다. 이러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조직 내 인지 지능을 강화하여 직원 참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한다.
LTI마인드트리의 전임 이사 겸 최고운영책임자인 나치켓 데슈판데(Nachiket Deshpande)는 “생성형 AI 기반 직원 참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은 산업을 변화시키고 혁신을 제공하기 위한 큰 도약을 의미한다. 이번 협업은 가능한 것의 경계를 넓혀 전 세계적으로 기업들의 직원 경험을 향상시키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의미한다. 우리는 생성 AI의 기능을 활용함으로써 의미 있는 변화를 주도하고 고객을 위해 전례 없는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설명했다.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시스템 통합자 및 자문 파트너 부사장 켈리 로건(Kelly Rogan)은 “우리는 LTI마인드트리와의 협업 확대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면서, “LTI마인드트리는 Azure OpenAI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축되어 고객을 위한 비즈니스 혁신을 주도할 혁신적인 직원 참여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LTI마인드트리는 최근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생성형 AI 우수성 센터(GenAI CoE)를 개설했다. 이 센터는 혁신의 허브 역할을 하며 고객이 생성형 AI의 성능을 활용하여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술 파트너십의 선구자로서 LTI마인드트리는 Microsoft 365 Copilot 및 Azure OpenAI 서비스에 대한 초기 액세스를 통해 선택된 내부 그룹과 함께 이 최첨단 기술을 시험하고 광범위한 경험을 활용하여 학습 내용을 공유하며 고객 참여 모범사례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초 LTI마인드트리는 미국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AI 부문에서 올해의 파트너 상을 수상했으며 인도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마이크로소프트 AI 솔루션 파운드리 프로그램의 혁신적 AI 솔루션 상을 수상했다. 이번 협력은 LTI마인드트리의 AI 혁신 전문성, 전략적 통찰력, 업계 경험과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플랫폼과 간의 시너지 효과를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