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새해를 맞아 부산을 방문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괴한에게 피습을 당했다.
괴한은 현장에서 경찰에 체포됐고, 이 대표는 응급처치를 받고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더불어 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오늘 오전 10시 반쯤, 부산 강서구 가덕도 대항전망대에서 신공항이 들어설 터를 둘러보던 중 괴한에게 피습당했다.
이 대표는 기자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던 중이었으며, 흉기를 든 한 남성이 기습적으로 이 대표의 목 부위를 공격했다.
이 대표는 피습을 당한 뒤 바로 쓰러졌고, 당 지도부와 관계자 등이 119로 신고한 뒤 왼쪽 목 부위 출혈 등에 대한 응급처치에 나서기도 했다.
이 대표는 현재 부산대학병원 권역외상센터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으며 의식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장에서 이 대표를 피습한 남성을 검거해 연행했으며 정확한 범행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이 대표를 비롯한 민주당 지도부는 가덕신공항과 북항 재개발 등 부산의 주요 현안에 대한 적극적인 추진을 약속하기 위해 오늘 가덕신공항 건설 예정지를 찾았으며, 이후에는 경남 양산 평산마을을 찾아 문재인 전 대통령을 예방해 새해 인사를 전할 예정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