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토피아2', 개봉 날 박스오피스 1위, 30만 관객 달성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주토피아2'가 개봉 첫날 3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개봉 날인 그제(26일) 30만 9천 명이 관람했는데, 전작의 첫날 관객 기록보다 9배 많은 수치다. 역대 디즈니 애니메이션 가운데에서는 '겨울왕국2'에 이어 2번째로 많다.'주토피아2'는 최고의 콤비 주디와 닉이 도시를 뒤흔든 정체불...
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어제저녁 일본 오사카를 출발해 부산으로 향하려던 제주항공 여객기가 출발하지 못했다.
승객들이 공항 한편에 모여 항공사 직원에게 항의를 한다.
엔진 이상으로 기체 점검이 진행됐기 때문이다.
승객들은 공항 안에서 점검이 끝나길 기다리다, 밤늦게 인근 호텔로 발길을 돌려야 했다.
제주항공 측은 오늘 오전 10시 20분에 문제가 된 여객기의 운항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어제 오후 5시쯤 청주 오창읍의 한 재활용 공장에서 난 불은 5시간 50분 만에 꺼졌다.
이 불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공장 한 개 동이 완전히 불에 탔다.
소방당국이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인력 111명과 장비 23대를 투입해 불을 껐지만, 플라스틱 폐기물에 불이 옮겨붙으면서 진화에 어려움을 겪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