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사진=담양군청담양군 가사문학면은 지난 16일 면 회의실에서 2024년 경로당 운영비 등 보조금 집행 기준 안내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에는 가사문학면 20개소 경로당 회장, 총무 등 20여 명이 참석해 경로당 운영비 등 보조금 집행 기준 및 지출 시 주의 사항 등을 교육했다.
또한 이날 참석자들은 평소 보조금 지출에 관해 궁금했던 점과 경로당 운영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효율적인 지원금 관리·운영을 위해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김종곤 가사문학면장은 “이번 맞춤형 눈높이 교육을 통해 보조금 사용 시 어려워했던 부분들이 해소될 수 있는 자리가 되었기를 바란다. 언제든지 어르신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건강하고 편안한 노후생활을 보내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