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내가 만든 이미지’ 논아트로 펼쳐지다!
순천시 별량면 주민자치회(회장 현영수)가 시민들이 참여해 함께 의미를 나누고 즐길 수 있는 논아트 조성을 위해 ‘별량면 논아트 이미지 공모전’을 오는 22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순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순천시의 새로운 CI와 어울리고 별량면의 특색을 나타낼 수 있는 이미지를 공모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참가신청서, 응모작품설명서 등을 이메일(kara786@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1인 2작까지 제출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청 홈페이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된 신청서는 적합성, 주민공감정도, 창의성, 대중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진행해 최우수상 1명(시상 및 상금 20만원), 우수상 1명(시상 및 상금 10만원)을 수여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2024년 별량면 논아트 이미지로 활용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별량면 주민자치회(061-749-8230)으로 문의하면 된다.
현영수 별량면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순천시민이 떠올리는 별량면의 이미지로 논아트를 조성함으로써 시민들의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내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