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사진=장흥군청장흥군 용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3일 행정복지센터에서‘2024년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올해 추진사업으로 아이좋아 행복 꾸러미 전달, 셀틈 없는 성인용 기저귀 지원, 아동 목욕 쿠폰 지원 등 9개 특화사업 추진 확정했다.
특히, 복지사각지대 민·관 협력 지원 등 사회적 배려 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고재국 민간위원장은 “민간위원장으로 선출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협의체 활성화와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백창선 용산면장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민·관이 협력하고 소통해 촘촘한 복지로 면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