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서천군청서천군이 지난 23일 군청 상황실에서 서천 군관리계획결정을 위한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기웅 서천군수를 비롯해 부군수, 국장, 관련 부서장 등 17명은 용역사로부터 과업 내용, 용역 수행 조직 및 절차, 주요 사안 등에 관해 설명을 듣고, 관리계획 전반에 대해 논의했다.
군은 이번 용역을 통해 서천군 전역(366㎢)을 대상으로 기존 용도지역, 지구, 구역 등에 대해 민선 8기 정책 방향과 대내외 여건 변화에 맞춰 정비·변경하고, 계획적인 지역 개발을 유도하는 한편, 노후화된 공업지역을 체계적으로 정비할 계획이다.
또한, 올해 전문가와 함께 민선8기 주요사업, 민원사항 및 군의 특성 분석을 시작으로 입안(안) 작성, 주민공람과 군의회 의견 청취, 도시계획위원회 심의 등을 거쳐 2025년 하반기까지 용역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김기웅 군수는 “이번 용역이 도시경쟁력은 물론 군민 삶의 질과 직결된 부분을 다루는 만큼 군민 중심의 발전 방향이 수립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