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사진=부산동래구청부산 동래구는 눈사랑안경 동래메가마트후문점(대표 김민근), 아동복지시설 5개소와 지난 23일‘아동복지시설 눈 건강 지원’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시설아동 및 종사자의 눈 건강을 위한 정기 후원을 펼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눈사랑안경 동래메가마트후문점에서 관내 아동복지시설(새들원, 우리집원, 새롬아동센터, 부산광역시아동일시보호소, 연화동산) 아동은 시력검사 및 안경구매 등 1인당 연 10만원 내에서 눈 건강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시설종사자와 가족에 대해서도 안경 구매시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게 됐다.
김민근 눈사랑안경 동래메가마트후문점 대표는 “동래구에서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면서 아동들에게 관심을 갖게 되었고 이 사업을 계속하는 한 꾸준하게 시설 아동들에게 시력검사와 안경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김민근 대표님에게 감사드리며 시설아동들이 지역사회에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