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몽골은 매년 국가예산과 지역발전기금은 희년을 대비하여 각종 업무와 용역에 상당한 금액을 지출하고 있다.
예를 들어, 축제장 건설 및 유지, 축제장 의자 구입, 지붕 공사 등에 지역민의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위한 혈세와 자금이 투입되고 있다. 가장 최근의 사례로 움노고브 주의 칸홍오르 숨 주지사 사무소는 숨 100주년과 관련하여 건물의 외관 개선, 주소 건물, 담장 개보수 등을 위한 TEND를 발표했다.
입찰의 예산된 비용은 MNT 4억 2천만 달러이고 지역 개발 기금에 의해 조달될 것이다. LDF의 목적은 지역 개발을 지원하고, 지역 개발의 균형을 보장하며, 시민들을 위한 안정적인 생활 환경과 조건을 만드는 것이다. 하지만, 지역 당국은 울타리의 보수와 보수에 이 돈을 계속 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