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영광군은 지난 26일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강종만 영광군수 주재로 군의회 의원, 부군수, 실과소장 및 용역사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백수 돔배섬 관광자원개발사업 타당성 검토 및 기본계획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보고회는 용역사의 추진내용 보고와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돔배섬의 진입방안, 개발유형, 지형에 따른 기본공간구상 및 도입시설에 대한 사업타당성 등이 논의되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는 우리군 대표 관광명소인 백수해안도로가 돔배섬 관광자원 개발사업을 통해 「멈추어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체류형 관광명소」로 새롭게 재도약 할 수 있도록 용역 마무리까지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하였으며, 아울러 ‘백수해안도로 주변 관광자원에 대한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관광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