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인민당 명단에 오른 청년들이 이름을 철회하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4명이 민주인민당 L. Gantumur 당수에게 이름 철회 요청서를 제출했다. 당 명단에 33번으로 등재된 민주인민당 정치평의회 위원 M. Chimeddorj는 이름을 철회해 달라는 요청서를 제출했다. 그는 정치평의회와 국회 회의에서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들에 대해 토론하고 투표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불법적으로 선정된 후보자 명단에서 자신의 이름을 삭제해 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38위인 NBU의 L. Otgontsetseg는 자신의 이름을 철회했다.
이들 외에도 민민당 NBU 소속인 P. 누르제드(P. Nurzed)는 그의 이름을 철회했다. 명단 23번에 그의 이름이 적혀 있었는데, 그와 상의하지 않고 작성된 것이라는 점에 이의를 제기하고 L. Gantumur에게 그의 이름을 철회해 달라는 요청을 제출했다.
또한 민주국민당의 츠. 자담바아 부대표도 입후보를 철회했다. 그의 이름은 의회 제8구 또는 바얀주르크 지역구로 승진하기 위해 쓰여 있었는데, 그는 입후보를 철회했다.
그 결과 민주국민당 후보 4명이 L. Gantumuri의 팀에서 탈퇴했다. 그들 모두는 민주당의 공천 과정이 불법이며 자신들의 이름을 깨끗하게 유지하기를 원한다고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