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2025년 기술보급확산지원을 위한 여주명품 참외 심포지엄 성황리 개최
여주시(시장 이충우)에서는 11월 5일(수) 이포권역행복센터 대회의실에서 “2025년 여주참외 명품화를 위한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참외 재배 농업인, 전문가, 유관기관 관계자 등 60여 명이 참석해 기후변화 대응과 토양관리 기술을 공유하며 농업 현장의 경쟁력 강화 방안을 모색했다. 행사에서는 여주지역...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구산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중심으로 ‘토닥토닥 복지사각지대 발굴키트’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도움이 절실하게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과 위기가구를 직접 발굴해 밀키트 지원으로 관찰하며,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계획됐다. 이번 발굴키트는 복지사각지대 75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유해영 위원장은 “앞으로도 자발적 참여와 협력으로 지역 여건에 맞는 특화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하고자 한다”며 “여러 가지 사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세심히 보살피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재균 구산동장은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항상 노력해 주시는 동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구를 발굴을 위해 공공과 민간이 함께 노력하고, 복지자원을 적극적으로 연계하는 등 지속적인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