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구산동은 지난 19일 관내 취약계층 1인 가구를 위한 ‘사랑나눔(÷) 마음더함(+) 행복 반찬 나눔’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랑나눔(÷) 마음더함(+) 행복 반찬 나눔’ 사업은 구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관내 사찰 도명암과 함께 진행됐다. 6월, 9월, 10월, 11월 총 4회 진행하며 관내 1인 취약계층 10가구에 반찬을 만들어 전달했다.
도명암 묘각 주지스님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밑반찬을 맛있게 드시고 더욱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유해영 위원장은 “관내 취약계층 1인 가구에 정성 가득 담아 만든 밑반찬과 함께 따뜻한 밥 한 끼라도 하면서 소소한 행복을 느끼시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과 따뜻한 정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재균 구산동장은 ”정성껏 밑반찬을 준비해 나눔에 앞장서 주신 구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도명암에 감사하다“며 "항상 이웃을 돕고 나누는 따뜻한 구산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