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 ‘보령머드축제’, ‘로컬100’ 선정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제2기 로컬100(2026~2027)’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로컬100’은 지역 고유의 매력을 지닌 문화자원을 선정해 2년간 국내외에 집중 홍보하는 사업으로, 박물관, 문화서점, 전통시장 등 문화공간부터 지역축제, 공연, 체험형 콘텐츠, 지역 브랜드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다. ...

골롬트 은행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어 은행 서비스를 고객이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에 영업하는 지점 수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6월 24일 중앙 경기장 옆의 "NM 타워"에 새로운 지점을 열었고, 은행 서비스를 칸-울 지역의 시민들과 고객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갔다.
골롬트 은행 경영진, 관계 공무원, 기업 단체 및 고객 대표가 신규 지점 개설에 초대되었다.
골롬트 은행의 영업은 확대되고 있고, 고객 수는 증가하고 있다. 골롬트 은행은 늘어나는 고객들에게 은행 및 금융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2024년에 울란바토르시와 지역에 여러 개의 새로운 지점을 열 계획이다.
하지만 곧 모든 시민들에게 은행 서비스를 더 가까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칸-울 지역, 수흐바토르 지역 및 지역에 새로운 지점을 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골롬트은행 텡글레데 지점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09시부터 17시까지 시민과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고객인 고객님은 지점을 이용하여 개인 및 단체와의 소통, 저축계좌 개설, 대출, 카드주문, 디지털 서비스 가입 등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한 곳에서 빠르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